반응형


[라이브 후기] THE IDOLM@STER 765 MILLIONSTARS HOTCHPOTCH FESTIV@L !! 1일차 아이돌마스터


아이마스 라이브에 다녀왔습니다. 첫 직관이라 기대도 컸던 만큼 대만족! 지하철 역에 내려서 무도관까지 걸어가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이번 라이브 배너를 찍을 수 있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있더군요. 덕분에 깔끔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왼쪽편에는 굿즈 판매소, 오른쪽에는 앨범 판매소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사고싶었던 후드티와 몇몇 굿즈들은 1시간정도 일찍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품절되었더군요. 다음엔 좀 더 일찍 가야겠습니다.
무도관 수용인원이 7~8천명인데 3만5천 이상인 사이마타 슈퍼 아레나의 인파는 도대체...
생각보다 넓더군요. 저기 아래 1층에 있는 사람들이 부러웠습니다 ㅠㅠ

첫곡은 Welcome!! 이었습니다. 라이브가 시작하기 전까지는 뭔가 라이브에 왔다는 실감이 안들었지만 후렴구 1, 2, 3, 4 세-노데 점프! 부분부터 콜을 넣으면서부터 '아 라이브에 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밀리언 곡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본가 곡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큥! 뱀파이어 걸, 키라메키라리, 아마테라스, 더 라이브 혁명하SHOW! 까지. 특히 더 라이브 혁명하SHOW!애서 줄리아 성우 아이미가 아이시떼루제! 미라이 성우 하루카가 키스시챠우~ 할때가 너무 귀여웠어요.
Brand New Theater!가 앙코르 2번째 곡으로 나왔습니다. 밀리시타로만 플레이하던걸 여기서 들이니 뭔가 벅차오르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줄리아 솔로곡 유성군과 프랄린이 안나와서 아쉬웠습니다. 아 Thank you! 도 안나왔었네요.
라이브가 끝나고 밖으로 나오니 화환들이 있더군요.
구입한 굿즈입니다. 일단 책자는 '내가 이 라이브 직관을 했다!' 라는걸 남기고 싶어서 샀습니다. 핸드폰 케이스는 얼마전에 폰을 바꾼지라 겸사겸사 샀고 열쇠고리는 본가와 밀리언 로고가 같이 들어있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야광봉은 줄리아! 줄리아 노래들과 성우를 좋아해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미라이도 사고싶었지만 못찾았던지라... ㅠㅠ 뭐 따로 미라이 굿즈를 왕창 샀으니 괜찮을지도..

라이브뷰잉으로 보는것보다 시간이 빨리 가더군요. 또 사람이 많은 만큼 콜도 죽여줬습니다. 8천명이 동시에 외치는 콜은 정말... 역시 직관은 최고입니다!

핑백

  • 크루아상 : [일본 여행] 도쿄여행 17.10.06 ~10.12 2일차 2017-10-15 01:48:47 #

    ... 메인코스죠.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스타즈 라이브를 보러갔습니다. 라이브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a href="http://croissantp.egloos.com/6205509">http://croissantp.egloos.com/6205509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라이브가 끝나고 간 곳은 롯폰기입니다. 숙소가 있는 아 ... more

덧글

  • SAngel 2017/10/08 10:30 # 답글

    라이브는 역시 직관입니다. (오늘 뷰잉 가는 사람)
  • 크루아상 2017/10/08 16:14 #

    가능하면 매회 직관하고싶군요!
댓글 입력 영역